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많은 게임기를 가지고 있었는데 유독 위유와는 연이 닿지 않았다.

그래서 이번에 야후 재팬의 옥션에서 싼 매물이 올라와 경매 전쟁 끝에 구매하게 되었다.

가격은 5500엔, 약 55000원 정도로 구매했는데 정말 싸게 구매한거라고 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정발을 하지도 않은 위유이기 때문에 중고로 구매하려고 해도 보통 10만원을 훨씬 웃도는 가격으로 구매해야하는데, 이번 야후 옥션의 경매는 성공적이어서 이걸 55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던 것이다.

일본 내에서도 이 위유가 중고로 8천엔~1만2천엔 사이였던걸 생각하면 뭐..

그게 오늘 야마토 택배로 도착했다.

일본 야후 옥션을 이용하려고 해도 국내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니... 일본에 계신분들께만 추천을 할만한 구매방법이다.

처음에는 이 엄청난 전단지의 양을... 보고... 쫄았다.

쓰레기인줄..

일본의 쓰레기도 포장으로 함께 처리하는 능력을 볼 수 있다.

그 외에는 나름 포장이 잘 되어있었다. 

이 5500엔에 구입을 한 위유는 박스셋 완셋이다.

박스랑 그 외에 모든 부속품이 다 들어있다.

이렇게 모습을 드러낸 박스. 박스의 상태도 깨끗해서 불만없었다.

위유 본체 8GB 베이직 세트 중고라고 적혀있다.

그 밑은 야후 옥션의 거래번호가 적혀있었다. 이렇게 가게에서 야후옥션으로 판매를 하는걸 엄청 많이 볼 수 있다.

오히려 야후옥션이라 해도 옥션의 판매자가 체인점이라면 사기걱정도 없고, 문제가 있어도 바로바로 대응해준다.

자, 이제 박스를 한번 열어보자.

5500엔의 위유 상태는 어떨까?

박스안에는 정말 빠진것 없이 다 들어있었다.

깔끔하게 포장도 되어있고, 여기까지 좋았다.

본체에는 빛으로 비췄을때 약간 쓸린 자국이 남아있었다. 뭐..,, 싸게 구입했으니 이정도는 당연히 넘어갈 수 있다.

뭐 엄청나게 기스로 도배된것도 아니고...눈에 엄청띄는 기스가 있는것도 아니다.

 

WII U의 패드는 생각보다 상태가 좋았다.

보호필름이 없었던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화면 자체에 기스도 얼마 없었다.

아무래도 중고 제품이다보니 WII U가 제대로 돌아가는지는 확실히 확인을 해봐야하는 문제였다

케이블은 아무런 문제 없었다.

TV에 화면이 들어온다.

화면도 깔끔하게 나왔고, 불량화소도 없다.

초기화가 되어있어서 설정을 다시해야했다.

와이파이 설정까지 끝마치고..

 

티비와 패드 둘다 화면이 잘 들어온다. 너무 저렴하게 구매해서 걱정했었는데.. 정말 잘 된 일이다.

 

이제 마지막 남은 게임 돌아가는지 테스트.

어제 구입한 령 제로 누레가라스의 무녀를 플레이 해본다.

게임도 문제없이 잘 돌아간다^^

 

 

아무튼 이번에는 Wii U를 구매해봤다.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있기는 했지만, 닌텐도 스위치로는 모든 닌텐도로 나오는 게임을 즐길 수 없다.

특히, 위유 독점으로 나온 게임들도 꽤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로 이 게임들을 다시 내줄리는 모를 일.

특히, 5500엔으로 이 위도 아닌 위유를 별 문제없이 구매했던건 큰 행운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박스셋에다 모든 부속품은 하나도 빠지지 않았으니 문제 없었다.

 

앞으로는 이 스크린샷을 어떻게 찍는지 알아내서... WII U 게임의 리뷰나 공략도 올리고 싶은 마음이다.

 

[야후 옥션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