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한지도 어느덧 1년이 넘었다.

살때는 좋았는데, 슬슬 디자인이 지겨워지기도 하고.. 독에도 나름 많은 스크래치가 생겨서 이번에는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독 커버를 구입하게 되었다

일본에서 구입을 했고 가격은 499엔. 세금 더해서 한화 약 5000원이 넘는 가격이다.

스플래툰 독 커버는 두가지가 있었는데 한가지는 더욱 알록달록한 커버였다,

 

독 커버 자체는 그저 플라스틱인데 독의 앞부분에 끼워넣으면 끝난다.

말 그대로 보기 좋게 만드는 악세서리일 뿐이다.

개봉한모습. 

스플래툰 특유의 물감의 질감을 잘 표현한 독 커버였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라는 로고가 그려져있는게 마음에 들었다

뒷면에는 진짜 아무것도 없다. 그냥 앞면만 보기좋으라고 만들어놓은 커버일 뿐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커버를 구입한 가장 큰이유는..

바로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커버와 색깔이 어느정도 어울린다는 점이었다.

초록과 빨강을 좋아하는 필자로서는 스위치 조이콘 커버도 해당 색상으로 구입했는데,

뭐.... 초록과 핑크이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독 커버와의 조화가 뛰어났다.

그냥 아무것도 안끼운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도 어느정도 어울리는 모습이다.

오히려 이런 알록달록한 독 커버는 닌텐도 스위치 네온 색상이 더 어울리는 느낌이다.

 

 

이번 독 커버는 싼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다.

자칫 질릴뻔하고 그냥 벽돌같이 생긴 닌텐도 스위치의 독을 훨씬 보기좋게 만들어준다는 점은 매력적이었다.

 

반응형